5배의 ROI 및 적은 경쟁을 위한 TV 광고. 부동산 투자자가 알아야 할 모든 것
게시 됨: 2023-03-28CarrotCast를 매주 받아보려면 구독하세요!
또는 직접 RSS 피드 링크
Tony Javier는 TV 광고 첫 달에 3,000달러를 30,000달러로 벌었고, 그 이후로 그는 "경주를 시작했습니다!" 부동산 텔레비전 광고 경험에서 배운 것을 가르치는 대가가 없다는 것을 깨달은 후 그는 고객을 받기 시작했으며 일반적으로 3-6개월 만에 투자자의 수익을 얻습니다!
오늘 우리는 부동산 투자자, TV 광고, 리드 생성 방법, TV 광고 실행의 10가지 이점, 채널을 턴키 트래픽 솔루션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Carrot.com/video에서 52가지 무료 아이디어와 동영상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에피소드 대본 (로봇 당근에 의한 자동 대본입니다. 오타에 유의하십시오.)
00:00:00:03 – 00:00:22:15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첫 달에 나는 3천 달러를 쓰고 첫 달에 35달러를 벌었고 거기서부터 경주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수년에 걸쳐 저는 사람들에게 제가 TV를 한다고 말했고, 아시다시피 제가 속해 있는 높은 수준의 거장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합류한 모든 마스터마인드는 TV를 하는 사람이 없거나 100명 이상의 고위 부동산 투자자 중 한 명일 수 있습니다.
00:00:23:03 – 00:00:35:22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금광이 있었다면 그때 이겼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나는 사람들의 저녁 식사를 돕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00:00:35:22 – 00:00:56:13
브래디 와인더
친구 여러분, Kirkus Podcast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귀하의 호스트 생계를 책임지는 팟캐스트입니다. 이 팟캐스트는 귀하가 마케팅에 참여하고 자유롭고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는 오늘 우리의 게스트인 Mr. Tony Javier를 모셨습니다. 그는 우리의 공동 진행자이자 CEO인 Trevor Mark의 아주 좋은 오랜 친구인 TV 녀석입니다.
00:00:56:21 – 00:01:07:06
브래디 와인더
오늘 여러분이 그를 만나 TV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멋진 마케팅 채널인 이유와 핵심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래서 토니, 팟캐스트를 들었어, 잘 지냈어?
00:01:07:18 – 00:01:15:00
토니 하비에르
정말 좋아.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운전사 그리고 팟캐스트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오랫동안 이야기해 왔기 때문에 여기에 오게 되어 기쁩니다.
00:01:15:00 – 00:01:36:27
브래디 와인더
전적으로. 전적으로. 그래서 우리는 오프라인 마케팅,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팟캐스트, 온라인 마케팅으로 많은 일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난 400개의 에피소드 중 라디오에서 한두 번 정도 한 것 같습니다. 우리가 TV에서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정말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투자자들이 그것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는 주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00:01:36:27 – 00:01:54:11
브래디 와인더
그래서 이 대화의 목표는 배우고 싶습니다. 이것이 나에게 맞는지 알고 싶습니다. TV는 내가 시도해야 하는 것입니까? 그렇다면 언제? 그리고 많은 돈을 잃지 않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아마 사람들이 '오, 이게 엄청난 투자가 될 것인가?
00:01:54:11 – 00:02:02:24
브래디 와인더
큰 위험입니까? 이것이 우리가 대답할 것입니다. 하지만 Tony, 어떻게 TV에서 어떻게 시작했습니까? 어떻게 생겼어?
00:02:03:08 – 00:02:21:15
토니 하비에르
네, 말씀드리기 전에 사실 좋은 지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생각할 때 TV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경쟁이 훨씬 적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TV를 생각할 때 우선 부동산 투자로 TV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TV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들은 그것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00:02:21:15 – 00:02:40:10
토니 하비에르
그들은 자신의 사업이 충분히 크지 않다고 생각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릅니다. 제대로 하지 않으면 많은 돈을 낭비할 수 있는 TV에는 복잡함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회가 거의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지만 10년 전에 시작했을 때는 거의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00:02:40:10 – 00:02:56:19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10년 전에 저는 실제로 포커 게임에 있었습니다. 친구의 친구였습니다. 나는 그의 지하실로 내려가서 이 남자를 발견했고 그는 TV에 나왔다. 그는 TV 광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작은 별을 맞은 것 같았습니다. 좀 이상했어, 알아? 오, 이 사람이 TV에 나오는 것 같아요.
00:02:56:19 – 00:03:16:07
토니 하비에르
아시다시피, 그는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거나 유명 인사 지위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방금 그와 이야기를 시작했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TV에서 당신을 본 적이 있어요. 그냥 잡담이죠. 나는 그 광고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그는 마치, 그의 눈이 빛났고 그는 마치, 우리는 그 TV 광고로 1년에 200만 달러의 사업을 합니다.
00:03:16:07 – 00:03:34:03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하는 모든 마케팅입니다. 그리고 나는 매료되었습니다. 와우, 미친 짓이야. 그래서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TV에 나올 생각조차 하지 않았어, 정말. 그리고 그는 간다, 그거 알아? 제 미디어 담당자와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를 주도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오, 알겠습니다. 어쩌면 나도.
00:03:34:03 – 00:03:51:28
토니 하비에르
나는 월요일 아침에 그에게 가장 먼저 전화를 걸었고 그의 이름은 Drew입니다. 그리고 저는 말했습니다. 이봐, 당신이 TV에서 채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를 위해 꽤 잘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예, Chad는 훌륭한 계정입니다. 그래서 그는 내 사업에 대해 알게 되었고 나에게 돌아와서 X 달러에 수백 개의 광고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00:03:51:28 – 00:04:13:21
토니 하비에르
꽤 낮은 광고 비용. 3000불 정도 합니다. 그래서 30일 이내에 있었던 첫 달을 달렸습니다. 나는 대본을했다. 나는 방송국과의 협상을 구매하는 모든 백엔드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나를 매우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첫 달에 나는 3천 달러를 쓰고 첫 달에 35달러를 벌었고 거기서부터 경주를 시작했습니다.
00:04:14:03 – 00:04:33:28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수년 동안 나는 사람들에게 내가 TV를 한다고 말했고, 아시다시피, 높은 수준의 마스터마인드입니다. 나는 의 일부였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합류한 모든 마스터마인드는 TV를 하는 사람이 없거나 100명 이상의 고위 부동산 투자자 중 한 명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금광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00:04:33:28 – 00:04:56:01
토니 하비에르
나는 사람들을 더 빨리 돕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몇 년 전에 저는 약 2년 반 전에 부동산 분야에 종사하는 제 좋은 친구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모든 시장에서 통할지 모르겠고 사람들이 제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결과를 얻을지 모르겠습니다.
00:04:56:01 – 00:05:15:04
토니 하비에르
TV의 또 다른 점은 사람들이 그것이 단지 브랜딩이고 결과를 얻는 데 6~12개월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오른쪽? 오른쪽. 그래서 저에게는 한 달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것을 보았을 때 저는 부동산 분야에 있는 제가 아는 약 10명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8번은 손을 들고 네, 할게요.
00:05:15:18 – 00:05:32:23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저는 그들에게 "이봐, 내가 제작을 할게. 하지만 나에게 잘 맞는 것으로 알고 있는 8개의 대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본을 정리하겠습니다. 내 미디어 담당자가 방송국에 가서 30일 이내에 요금을 협상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방송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8개 중 6개는 여전히 저와 함께 또는 약 2년 후에 실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00:05:33:04 – 00:05:57:25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결과는 빨랐고 거의 모든 결과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내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소프트 런칭이었고 저는 마치 '좋아요, 여기에 뭔가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 달에 그것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우리가 부동산 투자자들을 도운 지 공식적으로 2년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는 지금 100명 이상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우리와 함께 하고 있고 그들은 단지 그것을 분쇄하고 있습니다.
00:05:57:25 – 00:06:14:10
토니 하비에르
내 말은, 우리가 누군가를 방송에 내보내면 거기에는 경쟁이 별로 없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엄청난 신뢰를 구축합니다. 다른 형태의 마케팅에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서 이점에 대해 조금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거의 모든 고객에게 매우 좋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바로 박쥐에서 나오는 것 중 하나입니다.
00:06:14:10 – 00:06:24:00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저는 TV에 매우 열광했고 TV 광고와 함께 모든 종류의 다른 아이디어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제가 TV를 시작한 방법입니다.
00:06:24:18 – 00:06:39:11
브래디 와인더
음, 셔먼 덕분에. 그래, 그게 야생이야? 당신을 위해 첫 달에 우리의 작업. 여기에서 이점을 살펴보기 전에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정말 궁금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TV에 대한 가장 큰 오해가 무엇인지 묻고자 했습니다.
00:06:39:27 – 00:06:55:03
브래디 와인더
사람들이 장기적인 문제라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제 머릿속에서 '좋아요, 이건 광고판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비행기 범위입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요청하거나 몇 달에 걸친 브랜드 인지도입니다. 그게 더 큰 오해나 오해 중 하나라고 할까요?
00:06:55:13 – 00:07:21:03
토니 하비에르
네, 네, 물론입니다. 100%. 다시 한 번 TV 광고를 시작했을 때 바로 제작하기를 바랐고 저는 이랬습니다. 몇 달만 놔두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조차 깨뜨려도 괜찮을 거야. 하지만 나는 첫 달에 내 돈을 Tenix하고 그것은 마치, 이런 쓰레기 같은, 그리고 다시 우리가 그것을 시작했을 때, 나는 정말 희망합니다, 만약 우리 고객을 위해 3~6개월이 걸린다면 , 그들 중 일부는 그것을 기다릴 것입니다.
00:07:21:18 – 00:07:41:21
토니 하비에르
하지만 정확한 통계는 없지만 우리 고객의 약 75%가 지금 당장 TV에 나오는 첫 달에 적어도 세 건의 거래를 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첫 달입니다. 이제 제가 10년 동안 TV에 출연했다고 상상해보세요. 그들은 10년 전에 나를 본 사람인 나의 비타민입니다.
00:07:42:07 – 00:08:02:23
토니 하비에르
그러나 그것은 내가 10년 동안 그들의 머릿속에 있었고 마침내 오늘 판매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그것은 블루오션입니다. 당신의 시장이 TV를 하고 있다면, 보통 그들은 '오, 한 사람이 하고 있다' 또는 '오, 나는 그것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00:08:03:04 – 00:08:29:20
토니 하비에르
그러나 만약 당신이 알고 있다면, 다른 누가 DM을 하고 있는지 아십니까? 예, 저와 같은 목록에 보낸 사람이 10명 더 있습니다. 오른쪽? 그래서 제 생각에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TV는 작동하지만 작동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너무 비싸고 결과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TV가 작동한다고 해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00:08:29:20 – 00:08:45:18
토니 하비에르
어떤 역에 전화를 거나요? 당신은 어떤 쇼에 있습니까? 스크립팅은 어떤가요? 퍼즐에는 너무 많은 다른 조각이 있어서 한 두 가지를 틀리더라도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틀렸다면, 그 잘못은 바로 거기에서 전멸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00:08:45:18 – 00:08:59:03
토니 하비에르
당신의 메시지가 명확하고 간결하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을 지울 것입니다. 클릭 유도문안이 명확하지 않고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돈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제대로 작동하려면 순서대로 조합해야 하는 다양한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00:08:59:25 – 00:09:12:09
브래디 와인더
네, 그리고 아마도 사람들이 그것에 뛰어들기에 회의적이거나 초조해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제가 실수하면 하나, 둘, 셋, 이런 것들은 쉽게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00:09:12:26 – 00:09:31:19
토니 하비에르
응. 그래, 그래. 다이렉트 메일, PPC, 페이스북과 같이 여러분을 위해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죠? 내 말은, 당신은 지금 TV로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위해 TV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00:09:32:21 – 00:09:57:27
브래디 와인더
네, 확실히 저는 몇 달 전에 캐리 캠프를 가졌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나타났습니다. 몇 달 전에 첫 거래를 했고 그가 번 모든 달러와 마찬가지로 그의 기본 생활비를 통과한 것은 바로 마케팅에 다시 버리는 것이었습니다.
00:09:58:11 – 00:10:14:15
브래디 와인더
그리고 그는 '그래, 내가 이걸 하고 있어. 이것은 다섯 가지 마케팅 방법과 같은 이름입니다. 그는 예, 지난 달에 TV에 약 20,000 달러를 버렸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볼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일하는 것처럼, 그는 마치, 나는 모른다. 그래, 우리가 알아낼거야. 오, 이런, 감독되지 않은 것과 같습니다. 나는 그가 역으로 곧장 갔다고 확신합니다. 이봐 요, 좀 사고 싶어요.
00:10:14:15 – 00:10:19:20
브래디 와인더
일부 공기 범위입니다. 그냥 가세요. 예, 우리는 그것을 피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게 다입니다.
00:10:19:20 – 00:10:41:01
토니 하비에르
한 달에 거의 2만 달러를 지출해야 하는 시장이 거의 없기 때문에 2만 달러라고 말하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오른쪽. 따라서 스테이션에 직접 전화를 걸더라도 그들은 아마도 그에게 한 것처럼 할 것입니다. 예, 여기에 패키지가 있습니다. 20,000달러입니다. 한 달에 100개의 광고를 제공할 예정이며 여기에 귀하가 출연하게 될 내용이 있습니다.
00:10:41:02 – 00:11:00:00
토니 하비에르
오른쪽? 그래서 우리는 고객이 우리에게 와서 그렇게 했거나 제안을 받았지만 아직 방아쇠를 당기지 않고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달에 10,000달러 이하로 실제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 100개 대신 500~600개의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00:11:00:13 – 00:11:18:03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보여주고 있는 쇼는 당신의 인구 통계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의 인구 통계가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른쪽? 따라서 ID는 우리가 여러 번 수행했기 때문에 고객이 스스로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데 엄청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00:11:19:03 – 00:11:35:10
브래디 와인더
예, 시행 착오, 비용이 많이 드는 시행 착오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토니, TV의 이점 중 일부는 무엇입니까? TV가 콜드 콜, 다이렉트 메일, 기타 리드 소스와 다른 점에 대한 질문을 표현하는 지루한 방법입니다.
00:11:35:11 – 00:11:37:02
토니 하비에르
무엇이 TV를 섹시하게 만드는가? 원래.
00:11:37:23 – 00:11:39:10
브래디 와인더
TV를 섹시하게 만드는 것.
00:11:40:03 – 00:11:59:19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그는 TV 라이브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섹시하지만 몇 가지로 범위를 좁힐 것입니다. 우선, 신뢰성 요소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럭키참스 매니저가 마법같이 맛있다고 하면 맞죠? 그게 뭔지 알아? 매장 통로에 가면 럭키참이 보이시죠, 뭔지 아시죠?
00:12:00:01 – 00:12:14:29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그것은 TV 때문입니다. 그들이 TV를 브랜드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광고가 더 이상 실행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전히 내 머리 속에 있고 식료품 점에 가면 여전히 그 브랜드를 알게 될 것입니다. 내가 마시멜로로 뭔가를 원하고 당신이 맛을 알고 있다면, 맞죠? 응.
00:12:15:01 – 00:12:44:03
토니 하비에르
신뢰성 요인. 아시다시피, 위치타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저와 사업을 하고 싶거나 돈을 빌려주고 싶어하거나 제가 인수를 할 때 저에게 연락했습니다. 저는 지금 샌디에고에 살고 있습니다. 내 사업, 내 말은, 시장, Wichita가 운영하고 TV를 운영하고 7년 동안 거기에 없었지만 리드를 운영하고 집에 갔을 때 그들은 "오, 와우, 너 사실 우리 집에 있는 거 알지?
00:12:44:12 – 00:12:52:24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스타인 것처럼 당신에 대한 이러한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가 그랬던 것처럼. 내가 그 포커 게임에 있을 때 그들은 Chad를 되찾았지?
00:12:52:24 – 00:12:54:06
브래디 와인더
예, 유명 인사 요인.
00:12:54:06 – 00:13:23:12
토니 하비에르
연예인 요인. 따라서 신뢰성은 그 자체로 가치가 있습니다. 직접 돈으로 1달러의 수익을 얻지 못하더라도 신뢰도 요소만으로도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오른쪽? 그래서 그것이 소수 1입니다. 사실 이것들은 솔직히 말해서 특별한 순서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래, 이런 식으로 그를 내던져 버렸고 나는 이미 경쟁이 거의 또는 전혀 언급하지 않은 두 번째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서 다이렉트 메일을 하고, PPC를 하고, 이것이 마케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방법.
00:13:23:12 – 00:13:43:09
토니 하비에르
당신은 수십, 수십 명의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과 경쟁하고 있는 반면, TV의 경우 TV에 한두 명의 다른 사람이 있을 수 있고, 당신이 있는 대부분의 시장은 그렇지 않다면 수십만 명을 치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 따라서 TV에 5~10명의 사람이 있더라도 여전히 거래할 수 있는 충분한 거래가 있을 수 있습니다.
00:13:43:25 – 00:14:05:22
토니 하비에르
따라서 경쟁이 많지 않다는 사실. 오른쪽. 그리고 명백한 사실은 우리가 TV에 나오는 대부분의 고객이 5배에서 10배의 수익을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TV가 TV 광고에서 직접 추적할 수 있거나 ROI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모든 이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00:14:05:22 – 00:14:28:17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그들이 한 달에 7,000달러를 지출한다면, 그 대가로 35에서 잠재적으로 70,000달러를 돌려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TV가 미친 것처럼 엄청난 광고를 받고 있는 소규모 시장에 있는 일부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20배 이상의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ROI는 확실히 거기에 있으며 자동화가 있습니다.
00:14:28:24 – 00:14:54:00
토니 하비에르
따라서 올바른 설정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알다시피, 우리가 수년에 걸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자, 우리는 이제 10년 동안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 우리는 아마 12개, 아마도 15개의 상업적 변형을 했고 그것을 바꾸지 않고 TV를 방영한 가장 긴 시간은 18개월입니다.
00:14:54:01 – 00:15:10:06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우리는 말 그대로 같은 광고를 18개월 동안 실행하여 같은 것을 제작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바꾼 이유는 전염병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스크립트를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조금 더 잘 작동할 것이고 그것이 내가 그것을 바꾸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냥 계속 실행했을 것입니다.
00:15:10:06 – 00:15:37:08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저는 새로운 스탠드 업을 원했고 그런 종류의 일에서 결국 잘 작동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아마도 가장 큰 일이라는 사실은 만약 누군가가 저에게 와서 그들이 "좋아,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하고 있어, 나는 PPC를 하고 있어, 나는 또 다른 것을 하고 있어, 페이스북, 맞아. ? 그들이 그러한 방법 중 하나라도 수행한다면 TV가 그러한 노력을 도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00:15:37:08 – 00:16:02:03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만약 그들이 내 다이렉트 메일에 대해 5배의 수익을 얻고 있다면, 나는 그것을 보장할 수 있지만, 나는 그 ry가 올라갈 것이라고 꽤 확신합니다. 사실 저는 다이렉트 메일을 중단했습니다. 보자면, 아마도 3~4년 전에는 너무 포화 상태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제 고객들에게 계속 말했습니다. 좋아, TV에 나올 때는 TV, 웹사이트, 그리고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에서 보이는 대로 확인하세요.
00:16:02:26 – 00:16:28:18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고객은 저에게 다시 오기 시작합니다. 이봐, 내가 그것을 넣기 시작하면서 내 다이렉트 메일이 훨씬 더 나은 반응을 얻었고 사람들은 당신이 TV에 나오기 때문에 다이렉트 메일에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갔다. 와우, 알았어. 그래서 다시 시작했지만 다이렉트 메일을 백업합니다. 작년에 우리는 우리 광고의 스크린샷과 함께 TV에서 본 것을 올렸고 우리의 다이렉트 메일은 5년 전보다 기하급수적으로 좋아졌습니다.
00:16:28:18 – 00:16:52:15
토니 하비에르
그리고 지금은 더 많은 경쟁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형태의 마케팅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다른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 자체로 큰 이점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내가 말했듯이 다른 형태의 마케팅에서 직접 얻는 것이 더 나은 결과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TV에서 직접 1 달러를 벌지 않더라도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
00:16:52:15 – 00:17:09:02
토니 하비에르
그러나 운 좋게도 결과는 일반적으로 ROIC에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혜택에 대해 계속해서 갈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그것은 제가 개인 자금을 모으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우리가 관계를 맺은 특정한 일에 대해 저에게 연락을 해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TV에 나올 때 사람들은 당신을 다르게 대합니다. TV의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00:17:09:02 – 00:17:10:09
토니 하비에르
나는 당신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00:17:11:02 – 00:17:34:03
브래디 와인더
네, 그게, 아시다시피, 엄청난 신뢰도 요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뢰도가 지붕을 통과하기 때문에 TV에서 본 것과 같은 것을 갖는 것만으로도 다이렉트 메일 응답률이 어떻게 올라가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그것의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마케팅 방법과 결합된 관심은 이미 하고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증폭시킨다는 것입니다.
00:17:34:06 – 00:17:52:15
브래디 와인더
그래서 사람들이 귀하의 다이렉트 메일을 받고 귀하의 TV 광고를 볼 때 귀하의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것들을 모두 연결하면 정말 잘 작동합니다. TV에서 5에서 10의 ROI를 얻는다는 것은 제 말 뿐만이 아니라 다른 모든 것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그 이상입니다.
00:17:52:15 – 00:18:04:04
브래디 와인더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소규모 시장에서 10~20 ROI를 언급하셨습니다. 왜? 소규모 시장에서 TV가 더 잘 작동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00:18:04:20 – 00:18:34:07
토니 하비에르
글쎄요, 여러분은 배수를 봐야 합니다, 그렇죠? 아시다시피 시장에서 한 달에 7천 달러를 지출하고 100천 달러를 벌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같은 금액을 지출한다면 약 15배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수학을 좀 해보죠. 따라서 더 큰 시장에서 15000달러를 지출하고 100000달러를 벌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00:18:34:07 – 00:18:44:11
토니 하비에르
그것은 6번의 반환입니다.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지는 않지만, 그것이 의미가 있다면 당신의 수익은 광고 지출이 적기 때문에 작은 시장에서 훨씬 더 높습니다.
00:18:44:25 – 00:18:47:07
브래디 와인더
경쟁이 덜해서 그런가요?
00:18:47:29 – 00:19:07:16
토니 하비에르
아니요, 숫자가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한 달에 천 달러를 추가로 지출하고 추가로 20을 벌면 숫자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돈을 더 많이 번다고 해서 돈이 그만큼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돈을 더 많이 벌면 됩니다. 더 많은 돈을 쓰기 시작하면 이해가 됩니다.
00:19:07:16 – 00:19:44:21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알고 있는 지출을 하고 있는 고객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그 7천 달러를 버렸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작은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수백 개의 광고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달에 100~200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고객들이 꽤 있습니다. 그 고객, 그 고객 중 일부는 수익에서 일관되게 그 숫자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그래서 그들이 한 달에 $20,000의 광고 지출로 100에서 200 그랜드를 벌고 있다면 그들은 여전히 많은 돈을 벌고 있지만 그들이 배수는 5와 같습니다. 반품.
00:19:44:21 – 00:19:47:19
토니 하비에르
오른쪽. 그것은 여전히 많은 돈이지만 그것은 단지 방법입니다.
00:19:47:19 – 00:20:11:16
브래디 와인더
말이 되는 멀티플렉스. 그래서 당신은 몇 가지 수치를 버렸습니다? 영. 알다시피, 7천 달러. 1만 달러.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시장 규모에 따라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준선. 내 질문은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언제 마케팅을 시작하고 싶습니까? 투자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00:20:12:22 – 00:20:31:06
브래디 와인더
전화를 걸어야 하는 것이 있습니까? 그런 다음 시작하기에 좋은 시간이 있는지,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당신의 최고 고객이 일을 돕기 위해 하고 있는 일이 있는지 등을 짚고 넘어갈 것입니다. 그게 말이된다면 정말 좋습니다.
00:20:31:14 – 00:20:50:25
토니 하비에르
전화가 울리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것은 판매 프로세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90일 후에 우리에게 오게 했고 그들은 마치 "이봐, 우리는 90개의 리드를 얻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약속에 갔고 기꺼이 한두 개를 개종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마치 그 숫자는 그렇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00:20:50:25 – 00:21:09:27
토니 하비에르
그것은 확실히 리드 문제가 아닙니다. 변환 문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의 영업 프로세스를 파헤쳤고 이제 통화를 추적하고 녹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우리는 영업 프로세스에 전화를 거는 사람들이 일을 잘하고 있고 정말 잘 되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00:21:10:18 – 00:21:37:06
토니 하비에르
몇 달이 지나지 않아 필요한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판매 프로세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TV 광고로 5~10명의 신규 투자자를 도왔고 꽤 선별적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유가 있어서 그렇게 했습니다. 그들은 이미 성공적인 사업을 했거나 짧은 시간 안에 이미 꽤 많은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00:21:37:06 – 00:22:01:03
토니 하비에르
우리는 디비전 1 대학 쿼터백이 우리에게 와서 "야, 내가 할게." 나는 그것을 작동시킬 것이다. 그리고 그는 TV에서 첫 달에 50,000 상자 정도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허용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일종의 새로운 투자자입니다. 하지만 결국 결론은 영업용 황동 다이얼을 돌리지 않고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예, 전화를 받고 있고 가능하면 사람들에게 다시 전화를 걸고 있습니다.
00:22:01:12 – 00:22:12:09
토니 하비에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약속에서 나옵니다. 최대한 빨리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걸었던 사람들은 정말 잘하고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하고 있습니다. 알겠습니다. 하지만 그럴 가능성은 낮습니다.
00:22:13:15 – 00:22:29:04
브래디 와인더
흠. 좋아요. 말이 됩니다. TV로 요인을 리드하는 속도가 있습니까? 제 말은 분명히 클릭당 Google Pay와 마찬가지로 지난 3개의 바닥 양식을 작성했을 수 있고 웹사이트에서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TV로 찾습니까, 안 합니까?
00:22:29:11 – 00:22:59:18
토니 하비에르
글쎄요, 이제 TV가 더 관대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주로 누군가가 전화를 걸 때 일반적으로 소파에 앉아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다음 달에 팔려고 생각하거나 세금을 내야 할 땅이 있기 때문입니다. 에 또는 무엇이든, 그들은 광고를 보고 좋아, 아마 다음 달에 팔 것입니다. 아니면 내가 팔려고 생각하거나 엄마가 양로원에 갈 준비를 할 때마다 어떤 경우이든 전화를 받고 무엇을 할 건가요?
00:22:59:19 – 00:23:23:06
토니 하비에르
그들이 당신에게 전화할 것이고, 당신은 전화를 받을 것입니다. 숫자가 작동하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작동시킬 수 있는 한 올바른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누군가가 TV 광고에서 당신에게 전화를 걸면 당신은 대답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하지만 당신이 그들과 통화 중이라면 예를 들어 오후까지 나갈 수 있습니다.
00:23:23:06 – 00:23:45:00
토니 하비에르
내일 오전 10시에 나갈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다른 사람에게 전화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죠? 그들이 온라인에 접속하면 누구를 찾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근데 티비에서 전화하면 니가 답인줄 알았지? 당신은 권위자이고, 당신은 신뢰할 수 있고, TV에 돈을 쓰고 있고, 기꺼이 얼굴을 내밀고 거래를 성사시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00:23:45:13 – 00:24:07:15
토니 하비에르
주의 사항은 PPC처럼 취급하는 것입니다. 리 맞아. 나는 여전히 내 고객에게 PPC 리드처럼 취급하고 20명의 다른 사람들이 그 약속에 가는 것처럼 행동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운 좋게도 누군가가 TV에서 전화를 걸 때 당신에게만 전화를 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언급하지 않은 또 다른 이점입니다. 일어나다.
00:24:07:15 – 00:24:25:13
토니 하비에르
하나는 그 거래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더 나은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겠죠? 당신이 좋다면, 당신 뒤에 세 사람이 있다면 또는. 맞아요, 당신이 맞아요, 그들은 모두가 저에게 당신이 알고 있는 최고의 제안을 해줄 것입니다.
00:24:25:22 – 00:24:47:18
토니 하비에르
그들 앞에 설 수 있다면 팔도록 설득하십시오. 그 시점에서 당신은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래서 저는 이 질문을 많은 고객들에게 물어봤고, 물론 그것을 추적하는 고객들과 비교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TV와 비교하여 다른 마케팅 방법의 거래 당 부채에 대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것을 추적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거래 당 TV 거래에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고 말합니다.
00:24:48:27 – 00:24:49:14
토니 하비에르
우와.
00:24:49:16 – 00:25:00:22
브래디 와인더
흥미로운. 평균 규모의 시장에서 거래당 리드당 비용과 같은 기준선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부담스러운 질문이라는 건 알지만.
00:25:01:24 – 00:25:25:01
토니 하비에르
리드당 비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싫습니다. TV를 사용하면 리드당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얻는 또 다른 이점은 타이어 키커를 많이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그래. 문자 메시지, 콜드 콜과 같이 Facebook을 사용하면 수많은 타이어 키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집이 있기 때문에 양식을 작성하고 판매에 대해 반드시 진지한 것은 아닙니다.
00:25:25:01 – 00:25:46:24
토니 하비에르
오른쪽. 그래서 TV에서 그들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소파에 앉아 TV를 보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전화기를 들고 전화를 겁니다. 그들은 아마도 타이어 키커가 아닐 것입니다. 오른쪽. 따라서 리드당 비용으로 고객 통계를 얻으려고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에게 그것들을 가져다 주도록 정말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것들을 잘 얻는 것은 아닙니다.
00:25:46:24 – 00:26:23:12
토니 하비에르
그러나 우리에게 그것을 가져다주는 사람들은 시장에서 약간의 비용을 지출하고 큰 수익을 얻는 리드당 50~100달러 정도로 낮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더 많은 경쟁이 있기 때문에 더 적은 전화를 받는 더 큰 시장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흥미로운 점은 리드당 비용이 투자 수익과 항상 상관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일부 고객이 있기 때문입니다. 리터당 비용은 매우 높지만 리드를 많이 얻지 못하기 때문에 수익은 매우 높습니다. 더 높은 품질로 전환하고 거래당 평균 수익이 40이 될 수 있는 높은 수준에서 전환하고 있습니다.
00:26:23:12 – 00:26:48:12
토니 하비에르
grand, whereas someone that's getting more leads their their average is 15, right? It's also. 응. 응. And the ry is also going to be based it's, you know, based on sales, but it's also based on your exit strategy, right. If you're wholesaling only making 10 to 15 grand compared to someone who might wholesale the same deal to make 20 to 30 compared to someone who may rehab that to make 60, that could skew the numbers quite a bit.
00:26:48:12 – 00:27:10:02
Tony Javier
So cost per lead could be anywhere from to answer your question, $50 to 1000 or maybe more. But it comes down to as I care about the ROI, I say if you can get it 2 to 3 times, ROI TV is still worth it because of all the other benefits you're getting. But luckily most of our clients have seen a55 times return.
00:27:10:02 – 00:27:33:17
Brady Winder
전적으로. And I feel the pain when I ask that question, like, tell me about cost relief, because without the context, everybody was like, Oh, now why would I want to pay that much for a lead if you don't know? But I mean, I hear you because we see the same thing with CEO and we've you know, we've ran surveys with our members and we know that currently ads are about over seven and a half times more profitable than the non care leads.
00:27:33:27 – 00:27:47:25
Brady Winder
And it's because it's inbound like TV where they're seeking you out or credibility or authority anyways, it's just a whole different ballgame. And you're you're not sifting through all those tire kickers, like you said. So there's definitely a lot of synergy there.
00:27:47:26 – 00:27:51:00
Tony Javier
Yeah, exactly right.
00:27:51:00 – 00:28:14:00
Brady Winder
So let's talk about we're about out of time here pretty soon, but I want to talk about some best practices real quick. So one of them you had mentioned was like when you're doing direct mail, if you're doing direct mail than on your website, but as seen on TV, you know, one other thing you do if you're a carrier, remember, you use a campaign tracking links and you have people drive driven to your website.
00:28:14:00 – 00:28:28:13
Brady Winder
And that way you can know, okay, they came here through the TV ad, you could use a specific URL so you can track that more accurately or having you have any other best practices, whether it's from scripting to, you know, getting started. The people might want to do.
00:28:30:11 – 00:28:57:27
Tony Javier
Best practices in general. I would say number one is the sales process as already mentioned. So I'm not going to go down that too much again, but just have your sales sales together, you know, answer the calls, tracking your leads properly, making sure you know, when you have a marketing channel. What what's working. I think also having a just a bigger presence overall.
00:28:57:27 – 00:29:34:06
Tony Javier
So TV, if you did TV and that's it, you can you can crush it and you can do really well, but some people are going to Google you. So having a, you know, a good SEO with with carrot or and or Google reviews, I think that's the biggest thing that people will really take advantage of is getting a listing with your name so that when someone Googles your name, hopefully you come up, even if your SEO is not great and then getting as many reviews as you possibly can and try to make your Google Google listing as active as possible.
00:29:34:06 – 00:29:51:29
Tony Javier
So for us, when we have a listing and we, you know, we do pretty much all flips, we pause on everything we do. And so when we have something come up either for rent or for sale, we put it under our Google under Google profile, which helps with SEO. We get as many Google reviews as we possibly can.
00:29:51:29 – 00:30:10:24
Tony Javier
I think we have 110 120 at this point. We're not as good right now as we thought we were when we tried to ramp when we ramp that up originally. But we've gotten so many comments on that, that one, when you go to our site, you see a ton of testimonial videos and then people also will mention, hey, we saw your Google reviews, you have a lot of reviews.
00:30:11:12 – 00:30:18:15
Tony Javier
So that's another reason that we we decided to trust you when selling our house to you. 그래서. 오 와우.
00:30:18:19 – 00:30:24:29
Brady Winder
I think this is for your investing business, right? Not the not the TV business. Bridgerton reviews.
00:30:25:25 – 00:30:51:18
Tony Javier
Yeah, well, yeah, the the. So I had a digital marketing guy look at my home buying business, and he was managing my PPC, and he looked at my Google list and he's like, You have these like 15 or 20 of your reviews at the time. He's like, That's okay. And you're at a 3.8. So he's like, There is a study that showed that every point one you have on your Google Review as far as stars are concerned.
00:30:51:18 – 00:31:16:00
Tony Javier
So for your 3.8, if you can get it to from 3.8 to 3.9, there's a percentage too. And it was substantial. I can't remember the number, but he's like, if you can get it up from a three and even 3.8 to a four, it was like I don't know, it was like a 50 to 100% increase in trust factor based on just that point one or point two and stars.
00:31:16:00 – 00:31:38:08
Tony Javier
And so and so I went in, I messaged everybody I could think of for about a week or two, and I said, Hey, we've done business together. You know, Did you want him to be credible? 오른쪽. They don't necessarily have to be people. You bought their house, Hey, we've done business together. I'd love for you to give a character review about me and my business and and then we started going to sellers and sellers that were happy.
00:31:38:23 – 00:31:59:21
Tony Javier
And yeah, we got it up to 120 reviews, 4.6 stars, I think. 그래서. 상상하다. Imagine comparing those two businesses, someone who has a 3.8 star with 20 reviews compared to 120 reviews. It's 4.5 stars. Who are you going to trust right? I mean, absolutely. 응. I mean, and for me, I don't like to do business with anybody that's under four stars.
00:32:00:25 – 00:32:17:09
Brady Winder
응. 응. And, you know, that's a good point, because it'd be, you know, like we were talking about earlier in the podcast, you know, it'd be easy to go into TV without the right guy guidance and miss some of those critical things to where you could easily blow through a lot of money. If you have no online presence, you're not showing up on Google.
00:32:17:09 – 00:32:42:18
Brady Winder
My business, just simple Google my business profile. I could see that being recipe for disaster. So we came across actually got our team. Brian If you guys saw the podcast back in January about SEO, kind of SEO one on one, I think we talked about the study we found with Google, My business where it was something like 30 is the magic number for Google.
00:32:42:18 – 00:33:20:08
Brady Winder
My business reviews, or there's a substantial uplift for businesses with 30 or more reviews. And then past that, it's diminishing returns. You know, this obviously it's market dependent and we're talking averages here. But yeah, if you can get to that threshold, there's the SEO juice. Those the SEO benefits. But to your point as well, especially if you're in a larger market, why not just keep getting as many reviews as possible because of the trust factor and the credibility factor when you have just a massive amount of reviews compared to the next guy with, you know, five, ten, 50 or whatever, it's huge.
00:33:20:08 – 00:33:41:08
Brady Winder
You know, Do you guys ever put so like on a website, in fact, you have this on your website, we call it a credibility bar, you know, as seen on boom, boom, boom, these these pages, these news outlets, whatever featured and on a website we call it the credibility bar. You guys do that in commercials at all for TV.
00:33:41:08 – 00:33:49:29
Brady Winder
Like would you ever in a commercial bank? We have like flash up five stars on Google now.
00:33:50:00 – 00:34:12:24
Tony Javier
그건 좋은 지적이야. I do have that on my on my home buying page as well as we have 90 plus five star reviews and we have a bunch of, you know, for four and a half or whatever. So 90 plus five star reviews is what we put on our page. We do have some of our clients who like to do Better Business Bureau on their you only have so much room to put information on the TV commercial.
00:34:12:25 – 00:34:31:03
Tony Javier
And that's that's I think one of the reasons that people come to us as well is that we want it to be very clean, clear and concise. You don't want it's like some people are like, I've seen I've seen other people do TV commercials in real estate and outside of real estate where they have multiple domains, multiple phone numbers.
00:34:31:03 – 00:34:53:21
Tony Javier
And it's like you want like you want people like the lead lease path, the resistance. So if you're like Omaha County is this number in Wichita counties, this number, it's like people just are going to get confused. And so, I mean, stand your question. If someone came to us and said, put that in there, we might test it or we'd have to figure out, like, is there enough room to put that in there?
00:34:54:18 – 00:35:03:06
Tony Javier
하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I'm not sure if that would matter too much, because you already have credibility from TV that I don't know that you need to put it on there.
00:35:03:26 – 00:35:21:29
Brady Winder
Right, Exactly. 응. 좋은 지적. You're on TV. You're famous at that point. Awesome, man. Well, know, we're about out of time. I want to ask if there's if there's any anything else you want to touch on? Anything you feel like people really wish they would know if they were getting started in TV now.
00:35:21:29 – 00:35:48:01
Tony Javier
I mean, just I think I think as long as you can afford TV, as you know, I think TV's a no brainer. If you're doing real estate, you have a budget for it and you're willing to do it, you know, long term. And and I mentioned, you know, most people are getting results in the first month. We do have some clients that it's taken 3 to 6 months for them to really start, you know, popping some good deals and getting traction.
00:35:48:17 – 00:36:12:27
Tony Javier
하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 말은, 분명히 내가 약간 편파적이긴 하지만, 나 자신이 TV를 하고 있다는 거야. 내가 하고 있어. 나는 고객의 결과를 보았고 내 입이 있는 곳에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실제로 다른 시장의 사람들과 JV 파트너십을 맺고 다른 사람들과 TV를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고객의 결과를 보기 시작했을 때 투자 대비 10~20배의 수익을 얻고 있는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00:36:13:09 – 00:36:35:10
토니 하비에르
반면에 저에게는 5시에서 11시 사이였기 때문에 여전히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가 10~20배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시장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 우리가 TV 광고를 하고, 그들이 거래를 하고, 우리가 그들을 위해 자금을 대고, 우리가 파트너 관계를 맺는 다른 사람들과 JV 파트너십을 시작했습니다.
00:36:36:05 – 00:36:45:18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예, 제 말은, 제 말은, 제가 TV에 올인한다는 것입니다. 저에게는 게임 체인저였으며 이제는 우리가 구현한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 체인저가 되었습니다.
00:36:46:22 – 00:37:07:24
브래디 와인더
글쎄요. 저는 이 대화의 일부로 TV가 왜 관련이 있는지 또는 여전히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계획이었습니다. Hulu와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의 출현과 함께 내리막 길을 갔습니까? 그러나 결과가 스스로를 대변하기 때문에 말할 가치조차 없는 것은 아닙니다.
00:37:07:24 – 00:37:24:13
브래디 와인더
내 말은, 만약 당신이 5에서 10 또는 그 이상의 수익을 얻는다면 그것은 분명히 관련이 없고 여전히 더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낮은 매달린 과일이고 훨씬 더 적은 경쟁이 있습니다. 암튼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응. 그리고 그렇습니다. 그래요.
00:37:24:24 – 00:37:44:17
토니 하비에르
응.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내용은 인구통계에 대해 생각해보라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서 집을 구입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소득이 낮거나 중산층이고 나이가 많고 TV를 보며 앉아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나이가 많은 사람이며 일반적으로 저소득 및 중산층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인구 통계입니다.
00:37:45:17 – 00:38:03:09
브래디 와인더
음 흠. 좋아요, 몇 분만에 심장이 멈췄어요. 그래서 질문이 백만 개인데도 정말 마무리를 지어야 겠어요. 하지만 여기 청취자 머리나 시청자 머리에 떠오를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프로세스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당신은 TV에서 끝냈습니다.
00:38:03:09 – 00:38:18:08
브래디 와인더
당신이 수년 동안 그것을 해왔고 당신은 약간의 거만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쉽습니다. 있잖아, 자연스럽게 말하는 것 같아. 당신이 '오 이런, 하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어색해. 나는 바보입니다. 친구를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에서 정말 나여야만 하나요?
00:38:18:08 – 00:38:21:00
브래디 와인더
무엇처럼?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00:38:21:12 – 00:38:37:11
토니 하비에르
좋은 질문입니다. TV가 나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페이스북 라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약간의 마술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해 몇 가지. 하나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원하는 광고에 출연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00:38:37:21 – 00:38:57:23
토니 하비에르
사람들은 당신을 밖에서 봅니다. 그들은 대화를 시작합니다. 권위와 브랜드로서 당신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맞아요. 우리가 마법을 부릴 수 있을까요? 그래서 우리가 시장에 사람들을 세웠기 때문에 누군가가 들어가더라도 그것은 우리가 하는 서비스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 시장에 사람들을 배치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그런 모든 종류의 것들을 알아낼 것입니다.
00:38:58:13 – 00:39:25:28
토니 하비에르
영상을 다시 가져오는데 영상이 좋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엉망진창이 있지만 우리 비디오 담당자는 그것을 마술처럼 처리합니다. 백엔드를 편집할 수 있는 것처럼요. 그리고 다른 것은 적어도 광고는 있다고 말했었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광고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대본을 읽을 수 있고 자연스럽게 들리는 한 우리는 당신이 거기에 있고 당신이 자신감이 있는 곳에서 좋은 내용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오게 했습니다.
00:39:26:08 – 00:39:44:10
토니 하비에르
그래서 다른 시장에서 가상 거래를 하는 가상의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샌디에고에 있는 저와 충분히 가깝다면 차를 몰고 내려올 것입니다. 저는 몇 번의 촬영을 했고 '오 이런, 이건 힘들군. 예를 들어, 나는 그들에게서 정말 좋은 것을 뽑아야했습니다. 그럼 편집부로 보내면 잘 나오겠죠?
00:39:44:10 – 00:39:46:22
토니 하비에르
그래, 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00:39:47:06 – 00:39:57:21
브래디 와인더
자, 여기 있습니다. 당신이 라디오에 대한 얼굴만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아름답지만 여전히 TV에서 수익성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시작하고 싶다면 어디에서 당신을 찾을 수 있습니까?
00:39:58:01 – 00:40:18:28
토니 하비에르
네, REM으로 가세요. TVGuide.com, REM TV 그래서 예전에는 부동산 명인의 TV라고 불렸습니다. 그래서 저희 MTV닷컴입니다. 여기 비디오를 보면 우리가 TV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우리가 10개의 TV로 리브랜딩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네, 10배 더 많은 사람들 앞에서 10배 더 쉽게 10배 더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00:40:19:06 – 00:40:26:22
토니 하비에르
그런 다음 여러분이 판매 프로세스를 무너뜨리면 10배의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00:40:26:22 – 00:40:43:10
브래디 와인더
굉장하네요. 굉장하군. 음, Yes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전술적으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청중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이 말을 들어보세요.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Care.com의 Brady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답변을 받거나 Tony에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쇼에 참여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00:40:43:10 – 00:40:45:25
토니 하비에르
물론입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0:40:45:25 – 00:41:07:01
브래디 와인더
네.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