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제휴 마케팅

게시 됨: 2023-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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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은 기업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휴 마케팅의 한 유형입니다. 전문가에게 제품 광고를 위임하고 청중의 모든 목표 행동에 대해 고정 가격을 지불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행위를 전환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전환 유형은 가입, 다운로드, 동의, 구매입니다.

행동당 비용은 제휴사의 노력이 전환으로 이어질 때만 광고주/브랜드 소유자가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CPA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내용물
  • CPA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 CPA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CPA와 제휴 마케팅의 차이점
  • CPA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 CPA 마케팅의 주요 플레이어
  • 광고주
  • 사용자 또는 트래픽
  • 계열사
  • CPA 네트워크 용어
  • CPA는 어떻게 계산하나요?
  • CPA 마케팅 카테고리
  • 판매당지불
  • 액션당지불
  • 반복 결제
  • 수익 공유
  • CPA 마케팅의 장점
  • 1. 설정이 쉽다
  • 2. 선불 결제 없음
  • 3. 더 높은 ROI
  • 1. 높은 배당금
  • 2. 유연성
  • 3. 더 높은 전환율
  • CPA 홍보 방법
  • 방문 페이지
  • PPC 광고
  • 디스플레이 광고
  • CPA 마케팅 모범 사례
  • 캠페인 성과를 추적하세요
  • 신뢰할 수 없는 CPA 네트워크 피하기
  • 사기성 제안에 주의하세요
  • CPA 마케팅을 위한 팁
  • 제휴사를 위한 최고의 CPA 네트워크
  • Adsterra CPA 네트워크
  • 최대 바운티
  • CP리드
  •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CPA 네트워크 자격을 얻는 방법
  • 설문조사를 건너뛰지 마세요
  • 솔직하게 말하세요
  • CPA 마케팅 — FAQ
  • 결론

CPA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기업이 전환을 얻기 위해 제품을 홍보할 제휴사를 찾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행동당 비용은 사용자가 제안된 행동(예: 항목 구매, 비디오 시청, 양식 작성, 뉴스레터 가입)을 취할 때만 기업이 프로모터에게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PA 마케팅의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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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 프로세스에는 세 가지 주요 행위자가 참여합니다.

  • 광고할 제품을 소유한 기업 또는 광고주 입니다.
  • 비즈니스의 대상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제휴사(또는 게시자) 입니다.
  • 비즈니스와 제휴 마케터를 연결하는 CPA 네트워크입니다 .

"World of Lovecraft"라는 인기 온라인 게임이 있고 그 개발자가 캐나다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개발자는 캐나다 청중의 관심을 끄는 방법, 여기에서 광고 비용이 얼마인지, 현지 경쟁업체가 게임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개발자가 하는 일은 수백 명의 마케팅 담당자를 호스팅하는 CPA 네트워크를 찾아 네트워크에 제안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 제안은 게임, 타겟 고객, 개발자에게 정확히 필요한 사항, 즉 등록하고 7일 평가판을 시작할 새로운 플레이어를 확보하는 것 등을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전환 유형인 평가판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Jonah는 열정적인 게이머입니다. 어느 날 그는 CPA 네트워크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제안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캐나다에서 트래픽을 구매하는 데 능숙하므로 이 CPA 게임에 참여합니다.

Jonah는 자신의 네트워크에서 고유한 제휴 링크를 얻은 다음 가능한 한 많은 고품질 트래픽을 보낼 방법을 계획합니다. 그는 Google에서 PPC 광고를 구매하고 Adsterra라는 평판이 좋은 네트워크에서 일부 배너 광고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onah의 전략은 각 $2에 1,000번의 시도를 전송하고 $2,000를 받음으로써 시작됩니다.

*물론 여기서는 임의의 수치를 취했습니다.

위의 예는 CPA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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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와 제휴 마케팅의 차이점

CPA 마케팅은 제휴 마케팅의 하위 집합입니다. 차이점은 CPA 마케팅에서는 제휴사가 특정 행동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만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에서는 제휴사가 판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CPA 마케팅에서 활동은 가입, 앱 다운로드, 견적 요청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서는 제휴사가 판매를 생성할 때만 수익을 얻습니다.

획득부터 전환까지의 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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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

CPA 네트워크는 광고주와 제휴 마케터 모두가 CPA 마케팅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광고주는 SEO, 인앱, PPC, 배너, 네이티브 트래픽, 팝언더 등 다양한 유형의 트래픽을 보낼 수 있는 검증된 전문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적합한 CPA 네트워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프로모션 벽을 살펴보고 홍보할 거래를 선택합니다. 물론 높은 지불금을 제공하는 CPA 제안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전환을 보장할 수 있는 거래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Adsterra CPA 네트워크에 가입하면 수익성 있는 VPN, 유틸리티 및 경품 행사를 몇 초만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고 평판이 좋은 광고주와 연결해보세요.

제안 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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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의 주요 플레이어

CPA 마케팅에는 광고주 , 제휴사 , 사용자라는 세 가지 핵심 주체가 있습니다.

광고주

홍보하고 싶은 제품을 다루는 사업입니다. 비즈니스에는 제품이 있고 고객이 필요하며 도움을 줄 제휴 파트너를 찾습니다. 이 사업은 제휴 파트너를 유인하기 위해 특혜와 수익성 있는 제안을 제공합니다. 주요 고려 사항은 비즈니스의 대상 고객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파트너를 찾는 것입니다.

사용자 또는 트래픽

이 집단은 비즈니스가 목표로 삼는 고객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기업이 그 행동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사람들, 즉 타겟 고객입니다.

올바른 타겟 고객을 선택하는 것은 광고주에게 필수적입니다. 좋은 제품이 있을 수 있지만 잘못된 청중에게 홍보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올바른 잠재고객과 최상의 전환 유형을 타겟팅해야 합니다.

계열사

이들은 사용자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아는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기업은 제품을 홍보하고 이를 적절한 대상과 연결하는 데 있어 전문 지식을 갖춘 대가로 계열사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사는 청중에게 제안을 제시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광고주를 위해 유도하는 모든 사용자 행동에 대해 수익을 얻습니다.

CPA 네트워크 용어

중요한 CPA 네트워크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수료 : 제휴사가 추천을 통해 받는 판매 비율입니다.
  • 전환율 : 제휴사가 제안한 행동을 취하는 사용자의 비율입니다.
  • 지불 거절 : 구매자가 환불을 요청하는 등 판매가 성사되었을 때 공제되는 금액입니다.
  • 쿠키 : 광고주가 제휴 추천을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작은 데이터 조각이 포함된 텍스트 파일입니다. 쿠키는 각 웹페이지 방문자에게 고유 식별자를 할당하고 제휴사가 제안한 조치를 취하는지 추적합니다.
  • 행동당 비용(CPA) : 광고주가 참조하는 각 행동에 대해 제휴사에게 지불하기로 동의한 금액입니다.
  • 클릭당 수익(EPC) : 누군가가 자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제휴사가 벌어들이는 금액입니다.
  • ROI(투자 수익률) : 광고주가 CPA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창출하는 수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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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는 어떻게 계산하나요?

CPA 마케팅 공식은 간단합니다. 특정 기간 동안의 총 광고비 지출/총 전환수입니다 . 예를 들어, 광고 비용으로 100달러를 지출하고 5회의 전환이 발생했다면 CPA는 100/5 = 20달러입니다.

CPA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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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 카테고리

CPA 마케팅 에는 판매당지불 , 액션당지불 , 반복결제 등 세 가지 주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판매당지불

이 경우 광고주는 생성된 각 판매의 일정 비율을 제휴사에 지불합니다. 제휴사는 판매가 발생한 경우에만 수수료를 받습니다.

예를 들어, iGaming 플랫폼은 CPA 네트워크에 신규 가입자의 모든 입금액에 대해 200달러의 지급을 제안하는 제안을 합니다. 제휴사가 제안을 보고 가입합니다. 그들은 사용자가 iGaming 플랫폼에 가입하고 그들이 모은 모든 입금액에 대해 200달러의 보상을 요구하도록 설득합니다. 여기서 보증금은 전환입니다.

사례 연구: $3,221의 수익으로 포르투갈에서 iGaming 제안을 홍보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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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당지불

여기서 게시자는 광고주를 위한 특정 작업을 생성할 때 커미션을 받습니다. 작업에는 웹사이트 방문, 뉴스레터 가입, 문의 양식 작성, 예약 예약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반복 결제

제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게시자가 창출하는 각 판매에 대해 일회성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모델은 추천 고객이 반복 구매를 하는 경우 게시자에게 반복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수익 공유

수익 공유 "RevShare"는 광고주가 제휴사와 수익의 일정 비율을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수수료는 1%에서 75%까지 다양하며 일부 플랫폼에서는 90%까지 가능합니다. 커미션은 고객의 최초 구매 금액과 고객이 지불할 수 있는 추가 판매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CPA 마케팅의 장점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이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이 쉽다

CPA 마케팅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과정은 눈에 띄게 쉽습니다. 제휴사로서 귀하는 가입할 트래픽 소스 풀과 좋은 CPA 네트워크만 있으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광고주는 적합한 CPA 네트워크만 찾아 가입하면 되며 우수한 제휴 파트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선불 결제 없음

광고주는 다른 형태의 마케팅과 달리 마케팅 담당자에게 선불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휴사가 전환을 생성할 때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모델은 제휴사와 광고주의 이익을 엄격하게 일치시킵니다. 대부분의 CPA 네트워크에서는 광고주가 전환을 승인한 후에만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3. 더 높은 ROI

CPA 마케팅은 제휴사가 전환을 생성할 때만 광고주가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생성합니다. 이렇게 하면 애초에 전환이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는 디지털 캠페인에 돈을 낭비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를 위한 CPA 마케팅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높은 배당금

제휴사는 CPA 마케팅을 통해 카드를 사용하여 상당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CPA 광고는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광고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2. 유연성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CPA 마케팅 캠페인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복잡성은 거의 없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사용자를 유치하면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더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3. 더 높은 전환율

CPA 캠페인은 다른 유형의 광고보다 전환율이 더 높습니다. 이는 웹사이트에서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와 달리 잠재고객과 관련된 제품을 마케팅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Adsterra CPA 네트워크의 소셜 바 광고를 통해 317%의 투자 수익률(ROI)을 얻은 호주 데이트 웹 사이트에 대한 아래 사례 연구를 고려하십시오.

[Adsterra CPA Network] ROI 317%의 CPL 제안 실행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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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홍보 방법

계열사를 위한 CPA 프로모션의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문 페이지

방문자에게 광고주의 제품에 대해 알리는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는 시선을 사로잡는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지금 구매하세요", "앱 다운로드", "여기서 가입하세요" 등의 클릭 유도 문구로 끝나야 합니다.

광고주가 랜딩페이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페이지로 트래픽을 직접 유도할 것인지, 아니면 사전 랜딩 페이지를 생성할 것인지는 제휴사가 결정해야 합니다. 프리 랜더는 메인 랜딩 페이지 앞에 나타나는 웹 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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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C 광고

클릭당 지불 광고를 구매하여 제휴 CPA 제안을 광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나 검색 엔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람들이 귀하의 제휴 링크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며, 이들 중 일부는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웹사이트가 콘텐츠에 삽입하는 시각적 광고입니다. 제휴 제안에 대한 디스플레이 광고를 만들고 Adsterra와 같은 평판이 좋은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게재할 수 있습니다. 우리 네트워크를 통해 수천 개의 관련 웹사이트의 광고 슬롯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Popunders, Social Bar, In-Page Push와 같은 다양한 광고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트래픽 잠금 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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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 모범 사례

캠페인 성과를 추적하세요

광고주는 캠페인을 배포하고 하루 만에 끝낼 수는 없습니다. 캠페인이 예상되는 전환을 제공하는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캠페인 설정을 변경하라는 신호입니다.

계열사에도 동일한 고려 사항이 적용됩니다. 그들은 캠페인을 추적하여 의도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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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할 수 없는 CPA 네트워크 피하기

평판이 좋지 않은 CPA 네트워크를 피하십시오. 네트워크를 선택하기 전에 리뷰와 제3자의 의견을 확인하세요.

그늘진 CPA 플랫폼을 선택하면 광고주와 제휴사 모두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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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성 제안에 주의하세요

제휴사는 단숨에 부자가 되는 계획, 불법 도박 및 거래, 불법 약물 등 품질이 낮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이러한 계획을 홍보하는 것은 귀하의 평판을 훼손하고 법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광고주는 클릭 사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수상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봇을 사용하여 가짜 전환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트래픽은 많고 전환은 거의 또는 전혀 발생하지 않는 등의 비정상적인 패턴을 항상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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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을 위한 팁

  1. 제휴사는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매력적인 랜딩 페이지를 디자인해야 합니다. 페이지에는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명확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1. 제휴사는 타겟 고객과 관련된 광고주와 협력해야 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청중이 일치하지 않는 협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1. 광고주는 캠페인 관리 경험이 있는 지식이 풍부한 제휴 관리자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이 조언은 주로 CPA 캠페인 경험이 거의 없는 처음 광고주에게 적용됩니다. 제휴 관리자는 프로세스를 안내하고 불필요한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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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사를 위한 최고의 CPA 네트워크

최고의 CPA 네트워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Adsterra CPA 네트워크

Adsterra-CPA-네트워크

Adsterra는 디스플레이 광고 네트워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최고의 CPA 네트워크 중 하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고품질 제안을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광고주와만 작동합니다. 제휴사에게 격주 지급을 제공하며 이는 대부분의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것보다 빠릅니다.

Adsterra CPA는 모든 파트너에게 고품질 지원을 제공합니다. 모든 계열사는 연중무휴 전문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Adsterra 직원에게 관련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의 주요 틈새 시장에는 바이러스 백신, 유틸리티, iGaming, 게임, VPN, 소프트웨어, 데이트 및 경품 행사가 포함됩니다. Adsterra는 트래픽을 확인한 후 격주로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규모의 고품질 트래픽을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제휴사는 매주 두 번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Adsterra는 제휴 마케터와 광고주 모두를 위해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원활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웹마스터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훌륭한 제안을 잠금 해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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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바운티

최대 바운티

MaxBounty는 2004년에 출시된 가장 오래된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제휴사는 가입하고 평판이 좋은 광고주가 제공하는 3,000개 이상의 캠페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예산을 보충하기 위해 매주 지불금을 받습니다. 대화형 대시보드에서 제휴 수익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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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리드

CP리드

CPAlead는 앱 설치에 초점을 맞춘 CPA 네트워크입니다. 제휴사는 가입하고 청중에게 광고할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생성한 각 앱 설치에 대해 비용을 지불받게 됩니다. 제휴사는 24시간마다 지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앱 개발자는 CPLead에 가입하여 함께 작업할 전문 제휴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CPAlead는 Amazon, Spotify, Rovio, JPMorgan Chase, Samsung 등 일부 대형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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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CPA 네트워크 자격을 얻는 방법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광고 네트워크의 승인을 받기 위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문조사를 건너뛰지 마세요

많은 CPA 네트워크는 귀하가 가입을 신청한 후 작성할 간단한 설문조사를 보내드립니다. 이 설문조사의 목적은 제휴 마케터로서 귀하의 강점을 파악하고 귀하가 이들과 함께 일할 의지가 있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설문조사를 받으면 즉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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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하게 말하세요

귀하의 제휴 마케팅 활동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진실되게 답변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제안을 원하시나요? 목표 수익은 얼마입니까? 이전 제휴 마케팅 경험이 있습니까? 예상되는 질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CPA 플랫폼에서 귀하가 적합한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솔직하게 답변하세요. 사람들은 성공하기 위해 거짓말을 할 수 있지만 좋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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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마케팅 — FAQ

CPA 마케팅은 2023년에도 수익성이 유지되었나요?

예, CPA 마케팅은 여전히 ​​수익성이 높습니다. 제휴사는 관련 제안을 찾아 이를 대상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생성된 모든 전환에 대해 수수료를 받게 되며, 이는 캠페인에서 많은 전환이 생성되는 경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CPA 마케팅을 어떻게 시작하나요?

CPA 마케팅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는 트래픽을 유도하는 기술과 선호하는 틈새 시장(예: 소프트웨어 또는 앱 프로모션)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타겟 고객을 정의한 후 CPA 네트워크에 신청하고 관련 제안을 찾아 홍보하고 유도하는 모든 전환에 대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CPA 마케팅 방법은 무엇입니까?

CPA 마케팅의 가장 좋은 방법은 귀하의 전문가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가장 유망한 방법으로 트래픽 구매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트래픽을 얻는 것은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자주 콘텐츠를 작성하고, CPA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상당한 시청률을 확보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쉽습니다.

저는 광고주입니다. CPA를 선택해야 할까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을 선택해야 할까요?

본질적으로 더 나은 것은 없습니다. 광고주로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전자상거래 판매를 쫓고 있다면 판매할 때만 수수료를 지불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제휴 마케팅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가입, 무료 평가판 등 다른 전환을 쫓고 있다면 CPA 마케팅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CPA 마케팅 모델에는 어떤 요소가 포함됩니까?

여기에는 제휴사 , 광고주CPA 네트워크의 세 가지 주요 요소가 포함됩니다.

제휴사는 다양한 트래픽 소스로부터 양질의 광고 조회수, 클릭수, 전환수를 얻는 방법을 아는 사람입니다. 광고주는 청중에게 다가가기를 원하는 기업입니다. CPA 네트워크는 제휴사와 광고주를 연결하는 플랫폼입니다.

CPA 마케팅으로 얼마나 벌 수 있나요?

CPA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구체적인 금액은 없습니다. 틈새 시장, 청중 규모, 콘텐츠 유형, 광고주 유형 등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좋은 소식은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카드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최대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에서 iGaming CPA 제안을 광고하여 $4000를 벌어들인 콘텐츠 제작자를 생각해 보십시오.

[제휴사 사례 연구] iGaming 제안에 대한 CPM 트래픽으로 $4,000 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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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액션당비용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작동 방식, 이점 및 모범 사례를 설명했습니다. 또한 광고주 및 제휴사를 위한 행동당비용(CPA) 마케팅 팁도 제공했습니다.

CPA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올바른 네트워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숙련되고 경험이 많아도 잘못된 플랫폼을 선택하면 노력이 소용없게 됩니다. 좋은 소식은 Adsterra CPA가 몇 단계만 거치면 가입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광고주의 제안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네트워크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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